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금시세

K트롯 2024. 4. 17. 08:38

오늘의 금시세는 얼마일까

매일매일 변하는 돈의 가치처럼 금의 가격도 수시로 바뀌는데요. 오늘의 금시세는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은 예전부터 안전자산으로 취급되어 돈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골드바와 돌반지 등을 살때 금시세를 알아보고는 하는데요. 급하게 매매하기 전에 오늘의 금시세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의금시세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국내 금시세입니다. 1그람당 79500원으로 3.75g 한돈 기준으로 30만원 원 정도 되는데요. 이 가격은 부가가치세 10%가 빠져있어 실물로 거래할 경우 10%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5월 최고점을 찍고 최근들어 경제적 안도감과 함께 조금씩 하락하고 있는데요. 금시세를 쉽게 확인하고 알면 금에 대한 투자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금시세

 

 

한국금거래소(http://www.koreagoldx.co.kr)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금시세입니다. 실제 금을 매물로 하기때문에 부가세가 붙게되고 투자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가격보다 다소 비싼편입니다. 금은 지역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비슷한 편인데요. 많은 양의 금을 거래하지 않는다면 큰차이가 없으니 오늘의 금시세를 확인해보시고 매매하시기 바랍니다.

 

세계지도 고화질 보기

 

세계지도 고화질 보기

세계지도 보기 세계지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모든 대륙과 국가, 도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지도입니다. 한국에서만 이동할 때는 필요가 크게 없지만 외국으로 나가거나 다른 지역을 살

ssdf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