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자 상사화 듣기

 

미스트롯의 인기가 점점 커지면서 홍자의 인기도 오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상사화라는 노래를 다시듣기를 통해 들어볼 예정입니다. 곰탕의 별명이 있는 그녀의 목소리로 들어보세요.

 

 

홍자는 미스트롯에 나오는 트로트가수로 박지민이 본명입니다. 2012년 1집 앨범을 통해 데뷔를 하였지만 큰 인기가 없어 이번 오디션프로그램에 지원하였습니다.

 


 

 

 

홍자가 부른 상사화는 mbc에서 김상중과 윤균상이 출연한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OST로 안예은이 부른 노래입니다. 두분의 분위기가 다르다보니 노래에서 느껴지는 멜로디마저 달라져 보입니다.

 

 

 

홍자는 초반에 송가인과 대결을 하면서 큰 폭으로 인기상승을 하였습니다. 떨어질 줄 알았던 그가 상사화를 부르기까지 큰 행운과 응원을 해주는 팬들이 늘어났습니다. 

 

 

노래 오디션이다보니 목관리와 컨디션도 중요했는데요. 다시듣기로 들어보니 음색이 정말 천상에서 들리는 소리같았습니다.

 

 

미스트롯 화제의 중심에 있는 홍자의 상사화를 들어보시고 비오는 저녁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이 왜 이리 고된가요 

이게 맞는가요 나만 이런가요

고운 얼굴 한 번 못 보고서 

이리 보낼 수 없는데

사랑이 왜 이리 아픈가요 

이게 맞는가요 나만 이런가요

하얀 손 한 번을 못 잡고서 

이리 보낼 순 없는데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 험한 

길 위에 어찌하다 오르셨소

내가 가야만 했었던 그 험한 

길 위에 그대가 왜 오르셨소

기다리던 봄이 오고 있는데 

이리 나를 떠나오

긴긴 겨울이 모두 지났는데 

왜 나를 떠나가오

 

정수라 환희 듣기

 

정수라 환희 듣기

정수라 환희 가요무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가수이자 작사가인 정수라의 환희를 아시나요. 신나는 라이브를 듣는 것은 언제나 즐거움 일입니다. 항상 젊은 기운을 주는 그녀의 노래 가요무대

ssdfive.tistory.com

신유 노래모음 메들리

 

신유 노래모음 메들리

남자다운 신유의 트로트 메들리 얼짱 트로트가수 신유의 노래를 계속해서 들을 수 있는 노래모음입니다. 데뷔하면서 점점 멋있어지고 있어 팬클럽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거리를 지날때마다 알

ssdfive.tistory.com

 

댓글